모바일버전
소통마당
펼쳐보기   

역시 대단해요~

행복가득    점프날짜: 2020-07-27 (월) 11:05   조회수(총): 6059

제가 사는 곳은 말은 서울이지만 외곽지역이라

그야말로 시골동네 분위기인 곳이지요

집 가까운 곳에 가장 번화가라고 해봤자

끝까지 걸어도 3~4분이 채 되지 않을 정도랍니다.

 

은행업무 볼때 가끔 번화가(?)에 나가곤 하는데

요번 주말에 깜짝 놀란 일이 있었습니다.

그 짧은 거리에 무인 상점이 무려 3개나 생긴 거에요!

 

역시 코로나의 위세는 대단했지만

그에 대처하는 한국인들의 발빠름은 더 대단한 것 같아요.

창업 방향을 순식간에 전환하고 

시류에 발맞춰 상점이며 거리 분위기가 재구성되고 있군요.

 

어떤 유튜브를 보니 코로나가 알려준 유일한 한 가지는

세상은 모두가 연결돼 있다는 사실이라고 해요.

한 사람이 잘한다고 해쳐나갈 수 없으며 

모든 사람의 단합된 힘이 필요하다는 것이지요.

 

다른 나라에 비해 많은 협조와 뛰어난 적응력으로

주어진 환경 내에서 계속 돌파구를 찾아내는 

대한민국에게 박수를 보내며

괜히 우리 모두가 자랑스럽고 흐뭇합니다^^

 

이따 꼭 무인카페에 가서 

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카페모카를 마셔야겠어요 (겨우 2천원ㅎㅎㅎ)

오늘도 모두들 화이팅하세요!!

 

 

 

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